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아 봄에 뭐입지..? (코스편) ㅣ Cos Spring/Summer - 22s/s

 하면 셔츠니트류 데님 외에 입고 싶어지는 아이템이 정말 많은데요쿠어나 인사일런스코스 또는 무신사 브랜드 같은 베이직 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아이템들을 찾으시는  같습니다그래서 오늘  브랜드 중에 추천도 하고 얘기도 해보고 싶은 브랜드가 있는데요바로 코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보그 갤러리입니다. 이번에 코스가 2022 S/s 시즌으로  컬렉션으로 들어왔는데요. 코스는 항상 모던한 스타일로 미니멀하지만, 디자인이나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그만큼 매니아층도 정말 두둑하고 세일할 경우에는 품절되기전에 얼른 구해야  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그럼 한번 이번 코스  컬렉션 보겠습니다.

 

컬렉션을 살펴봤을  베이지, 그린, 블루 위주로 아이템들이 보였는데요 봄에 맞게 컬러풀하게 아이템들이 많이 나온 같습니다. 그럼 먼저 셔츠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Shirts

Relaxed Fit Short Sleeve Shirt

약간에 신축성 있는 코튼 소재로 만들어진 반팔 셔츠입니다. 디자인을 봤을  되게 트렌드하고 귀엽게 셔츠가  나온 같은데요, 베이지  색에 흰색  패턴들로 심심하지 않게 나왔고 핏도 릴랙스 핏으로 베이직하면서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나온  같습니다.

레귤러하게 입으실 분들은  사이즈 작게 가시면   같고  세미 오버하게는 원래 가시던 정사이즈로 가시면  같습니다.

Regular fit Striped Shirt

다음으로는 컨템포러리 감각이 더해진 레귤러  스트라이프 셔츠입니다. 순수 코튼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클래식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아이템입니다. 흰색 셔츠에 베이지 스트라이프 라인이 무난해 보이면서도 깔끔해서 자주 데일리룩에활용이 가능한데요, 이번 봄에 셔츠만 입고 매치해도 되고 카디건이나 자켓에 이너 포인트로도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Knit

다음으로는 니트류입니다.

Regular Fit Knitted Polo Shirt

순수 오가닉 코튼 소재로 만들어진 폴로 셔츠입니다. 니티드 셔츠에서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코스가 주는 감성이 더해져서 포인트 주기 정말 좋은 아이템인데요, 디자인을 살펴보면  오버한  같지만, 팔길이라던가  넓이 조절을 너무잘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데요, 다크그린 컬러와 네이비 카라 포인트를 줘서 차분하게 포인트   있는 아웃핏에 좋은아이템인  같습니다.

Denim

다음으로는 데님입니다

bleached denim shirt

오가닉  리사이클 코튼 소재로 만들어진 데님 셔츠입니다.  하면 데님을 정말 많이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시즌에 맞게 데님 셔츠를 장만 해야 한다면 블리치드 데님 셔츠를 추천해 드릴  같습니다. 셔츠만 사용해서 아웃핏 매치가 가능하고 아니면 자켓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소재에서 주는 캐주얼한 분위기와 코스가 주는 감성이 너무  맞아떨어지는 아이템인  같습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밑에 흰색 부분 워싱 디테일이 있어서 포인트 되는 연출을  수가있고  차분하게 아웃핏 연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셔츠를 팬츠 안에 넣어서 매치하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Accessories

Cap

마지막으로는 캡모자 입니다.

Nylon Five panel Cap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파이브 패널  모자입니다. 부드러운 코튼으로 안감 처리되었으며, 은은한 광택으로고급스러우면서도 소재로 포인트   있는 아이템입니다. 보통 모두 캡모자하면은 올블랙으로  개쯤은  가지고 계실 텐데, 요즘 많은 분들이 포인트로 다양한 디자인에 캡모자를 매치하면서  아쉬울 수도 있는 아웃핏에 포인트를 주는데요, 이때 나일론 캡을 매치해주시면 소재로 포인트도 주면서 꾸안꾸스러운 아웃핏을 완성 시킬  있을  같습니다.  무난한아웃핏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 분들에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코스22 s/s 시즌 신상  아이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고 신상이 아닌  시즌 아이템들 중에 이쁜 아이템들이 정말 많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같습니다, 여러분은 코스 신상 아이템 중에 어떤 아이템이 제일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재밌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