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2022 핫한 아이템들, 자유롭게 골라봐

새로운 변화, 창의적인 아이템, 트렌드한 아이템, 크리에이티브 시즌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번2022년도 트렌드에 관해 얘기도 하면서 어떠한 트렌드 아이템들이 있고, 어떤 아이템을 골라 우리 스타일과 맞출  있을지 얘기도해보려고 합니다, 힙한 아이템들부터 미니멀한 아이템들 그리고정말 스타일리쉬하면서 실용적인 아이템들까지 있는데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Color

먼저 이번년도에 트렌드한 컬러들부터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2022년에 팬톤(Pantone)에서는 베리 페리(Very Peri)  정하게되면서 패션 시장에도 컬러에 대한  영향이 주면서 여러 브랜드에서 SS 컬렉션에서 베리 페리 컬러나 이와 비슷한 파스텔톤 컬러들을 선보인걸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특히 많이 보였던 컬러가 그린 컬러도 있었는데요, 베이직한 컬러여서 대중들 사이에서많이 보일 거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외에 블랙컬러도 빠지지 않고 나왔는데요, 예전과 같은 락시크한 느낌에 컬러가 아닌 다크웨어에 블랙컬러를   있어서 흥미로운 코디 스타일을 기대해봐도   같습니다.

Boots And Derby Shoes

다음 아이템으로는 부츠와 더비슈즈입니다, 한때 정말 핫하던 어글리슈즈 트렌드가 지나가면서 서서히  보이던  아이템 트렌드가 부츠나 더비슈즈에 영향이 갔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에서는더비슈즈에 브랜드 시그니처 디테일을 가죽에 추가하면서 뭉글뭉글한 느낌을 가졌는데요,  외에는  부분이 스퀘어토로 나오면서 깔끔하면서 포인트 있게  들어간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츠 같은 경우에는 웨스턴 무드의 디테일이라던가 요즘 정말 핫하게 보이고 있는 어그부츠도 있습니다. 어그부츠 같은 경우 미니말한 스타일리라던가 정말 힙하게도 코디할 수가 있어서 추운 겨울에 실용성 있게 스타일까지 챙길  있는 아이템인  같습니다,  외에는 발렌시아가에서 나온 디테일이 강한 아이템들도 있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Muffler

다음 아이템은 머플러입니다. 머플러 트렌드에서는 전과 다른 점이 있는데요, 이번 컬러 트렌드에 맞게 여러 파스텔톤에 머플러를  있습니다, 코스나 아크네스튜디오, 질샌더에서   있는데요, 오버한 실루엣에 힙스러운 느낌이  들어가고 색감 포인트와로고 플레이 디테일로 은은하게 코디에  도움 되는  같습니다, 일반 체크보드 머플러도 보이면서 베이직하고 포인트 있는 코디로 사용되는  같은데요,  외에도  포인트 되는 소재로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한데 안데르센 안데르센 브랜드에  머플러로 베이직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메리노 니트 소재로 되게 미니멀하고 깔끔합니다.

 

Gloves

다음 아이템으로는 장갑입니다. 장갑도 최근에  많은 디자인이생기면서 가죽 장갑이나 핑거 리스 장갑 그리고 투홀 터치장갑과같이 여러 디자인에 장갑들이 나왔는데요, 이중에서는 핑거 리스장갑을 제일 많이들 매치해서 코디를 하시는  같은데요, 여러 브랜드에서 나온 만큼 구하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많기에 한번 참고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미니 투홀 장갑도 베이직하고 포인트 있게 매치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Beanie And Balaclava

마지막으로는 비니와 바라클라바입니다. 바라클라바는 이전부터여러 커뮤니티에서 언급이 되었던 핫한 아이템  하나인데요, 머리를 거의  감싸주는 실루엣으로 비니보다 많이 따뜻하고 트렌드한 아이템이라고  수가 있습니다, 바라클라바는 예전부터 여러 하이엔드 브랜드에서 많이 밀고 나갔던 아이템인데요, 그런데최근부터 밝은 색감 포인트로 매치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같고, 비니 같은 경우에는 베이직하게 블랙이나 아이보리 또는 와이트 컬러로 매치해도 포인트되는 체커보드 비니도 좋은 아이템이고  포인트가 강하 무드에비니를 원하신다며 코스트  킬로 비니도 참고 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숏비니 실루엣으로 정말 핏이 이쁘게 나오면서 유니크하고 헤어리안 소재로 사용이 돼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이번에 트렌드 또는 포인트 되는 아이템들에 관해 얘기를 해보면서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은 어떤 아이템을 제일 사용하실  같나요? 제일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나 보고 싶은 콘텐츠를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Bye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