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너와 제일 맞는 가방을 찾아줄께 ㅣ Bag Item

Essential, Casual, Point, Minimal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가방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디 카페나 먹으러   있으면 정말 편한 아이템이어서 누구한테는 아웃핏 포인트용으로도 쓰이면서 다른 사람들한테는 정말 필수적인 아이템인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가지 스타일에 가방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크로스백부터 토트백 그리고 백팩 스타일까지 보여드릴 텐데요, 미니멀하면서 깔끔한 스타일 그리고깔끔하지만, 포인트 디테일이 있는 스타일 그리고 완전 디테일이 강한 아이템까지 있으니 자신에 아웃핏에맞춰서 데일리하게도   있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들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DOFFJASON

먼저 소개해드릴 아이템은도프제이슨 브랜드에 카우하이드 토트백입니다. 천연 소가죽 베이스로 도프제이슨만의 자체적인 레더 파운드 공법을 거쳐 일반적인 가방보다 강하게 제작되어 오랜 기간 실루엣 형태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7명의 장인이 모여서 만든 프리미엄 레더라고 하고요, 디자인을 살펴보면 미니멀한 스타일에 도프제이슨 로고가 은은하게 박힌 토트백입니다, 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며 가방 손잡이 밑부분에 실버 체인 액세서리가 들어가서 포인트 될만한 요소가 되는  같습니다.

Coor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쿠어 브랜드에 하프  크로스 레더 토트백입니다. 포인트가 정말 강하지만쿠어브랜드만에 감성이든 정말 이쁜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크로아상 또는 반달 모양 실루엣을 가진   특징입니다, 리얼레더에 소재를 사용하고 크랙진 천연소가죽을 원단을 사용했는데요, 그래서 디테일이  강한하고 느껴질  있지만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인  같습니다.

Hah Archive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아카이브 브랜드에 아크 블랙 메신저 백입니다. 정말 깔끔한 디자인에 가방이라고   있는데요, 무난해서 데일리 하게 들기 너무 좋고 정말 실용적인 아이템인  같습니다, 17인치 사이즈에 내부 수납공간과 11인치 외부 수납공간까지 갖추고 있으며 2 way YKK 방수 지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나일론 원단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Maison Mined

다음 아이템은 메종미네드 브랜드에  버클 메신저 백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버클 테일 포인트가 은은하게 들어간 메신저 백인데요, 스트릿하게나 미니멀한 아웃핏에 포인트 주기 좋고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굳이 버클 여닫을 필요 없이 사이드에 있는 지퍼를 사용이 가능한데요, 생활 방수 코팅이  100%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17인치 노트북 수납까지 가능한 빅사이즈백입니다.

Mathematik

다음 아이템은 마테마틱 브랜드에 호크 C1 메신저 백입니다. 호크 C1 메신저 백은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하여 정말 실용적인 아이템인데요, 정말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 요소들까지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가방은 디자인에도 정말 많은 신경을 썼지만 실용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간편한 장금을 위한 자석버클 형식으로 되어있고 생활 방수에 소매치기 예방 포켓도 달려 있지만, 무엇보다도 제일  장점이 소지품에 양이많아져도 기존에 형태를 유지 가능한 백입니다.

Iugamakaras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백팩인데요, 이우가마카라스 브랜드에 크로우 버클 백팩입니다. 나일론100% 소재로 정말 고급스럽게 나온 아이템인데요, 이우가마카라스는 자동차 시트 원단  안전벨트 웨빙을사용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시그니처 크로우 버클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비대칭 숄더 스트랩디테일 들어갔는데요, 디테일이 강한 아이템이지만 그만큼 아웃핏에  도움을  만한 브랜드 만에 무드가있는 유니크한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Anderson Bell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유니섹스 테크니컬 베를린 백팩입니다.  아이템은 소개해드렸던 아이템들 디테일이 제일 강하게 들어간 가방인  같은데요, 디자인을 살펴보면 앤더슨 벨이 개발한 로고 버클과 리벳이 포인트인데요,  외에도 넉넉한 수납공간  실용적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빅사이즈 실루엣으로 스트릿하게도 매치가 가능하면 미니멀한 코디에도 포인트 주기에 좋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가방 아이템들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요, 여러분 라이프 스타일에는 어떤 스타일에 가방이 제일  맞나요? 또는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은 어떤 것이었나요,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