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넌 충분히 멋있지만, 이걸 너의 코디에 추가해봐ㅣMuffler items

미니멀하게, 힙하게, 베이직하게, 따뜻하게..?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 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다들 재밌고 만족스럽게들 코디해보셨나요? 오늘은 여러분들 코디에 더 포인트 될만한 아이템, 머플러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핏부터 소재까지 정말 다양한 머플러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그런데 아직 조금 남았죠? 그럼 어떤 아이템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Andersen Andersen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안데르센 안데르센 브랜드에 머플러인데요, 데니쉬 (덴마크인) 안데르센 부부가 론칭한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입니다. 안데르센 안데르센 머플러는 이태리 북부 베네토 지역에서 시그니처 원사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입체적인 조직감이 특징이고 정교한 마감 방식으로 오랫동안 늘어짐 없이 착용이 가능한 소비 가치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사이즈는 숏, 미니엄, 빅사이즈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usinsa Standard Cashmere 100 Muffler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무신사 스탠다드에 캐시미어 100 머플러와, 빅사이즈 머플러입니다. 먼저 캐시미어 100 머플러에 대해 얘기해드리자면 미니멀한 스타일에 내몽골 산 캐시미어를 사용했는데요, 내몽골 산 캐시미어 소재는 일교차가 큰 내몽골 고비사막 고원에 산양이 추위를 견뎌내기 위해 만들어진 속 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강한 보온성을 보장해주고 추가해서 130g 무게에 가볍고 편안합니다. 

Big Size Muffler


그 다음으로 두 번째 무탠다드 아이템은 무탠다드 빅사이즈 머플러입니다. 아크릴 100% 소재로 기모 가공을 더해 부드럽고 굉장히 따뜻한 아이템인데요, 200cm 길이로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머플러 끝부분 또한 포인트 되게 귀여운 느낌으로 나와서 베이직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White Project Wool Knit Muffler


다음으로는 와이트 프로젝트에 울니트 머플러입니다, 와이트 프로젝트는 미니멀한 무드에 페미닌한 실루엣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인데요, 그런데 이번 울 니트 머플러는 남녀 공용으로 나왔지만 중성적인 느낌으로 매력적으로 나오면서 와이트 프로젝트만 가지고 있는 그 특유에 분위기가 있습니다, 100% 울 소재로 미니 사이즈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포인트 되는 로고 플레이로 매력 있는 코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Matin Kim Logo Checkboard Muffler

마지막으로는 마뗑킴에 체크보드 머플러입니다. 이전과 소개해드렸던 디자인들에 비해 포인트가 강하게 들어갔지만 그만큼 개성이 강하고 코디에 좋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체크보드 디테일에 로고 플레이를 해서 유니크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올블랙 코디에도 포인트로를 주기에도 좋고 미니멀한 코디나 힙하게 코디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소재로는 모 42% 아크릴 42% 나일론 16%로 관심 있으신 분들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몇 머플러 아이템들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드에게는 어떤 아이템이 제일 마음에 드셨나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이나 이외에 다른 브랜드에 머플러 아이템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흥미롭고 재밌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