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내부 디자인

가구? 의자? 뭐 고를지 모르겠다면 들어봐 Feat. IkeaㅣChairㅣ Decoration.

최근부터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꾸미는 거에 대해 많은 관심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구부터 벽지, 불빛까지 등등 이 중에 한 가지 정도만 바꿔줘도 인테리어 분위기가 달라지고 새로 이사 온 느낌까지 들면서 만족도가 참 많이 올라가죠? 그런데 오늘은 가구 중에 의자에 관해서 얘기를 해볼 건데요, 많은 스타일에 디자인이 있는데 이미지들을 참고하면서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입니다. 가구 고르는 것도 정말 어렵고 가격 비교해보는 것도 정말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초보자들을 위해 이케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Ikea
이케아는 1943년도 설립된 스웨덴의 조립식 가구 및 생활화 용품 브랜드 회사입니다. 이케아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카테고리도 잘 나뉘어 있어서 한 번에 보기에도 정말 편한데요, 원하는 가구 카테고리에 들어가 보면 또 보기 편하게 암체어, 식탁 의자, 카페 의자 등등 고객이 원하는 걸 잘 찾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케아에 참고해서 총 8가지의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의 도움 될만한 의자를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 봤는데요, 편안하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Pello Arms Chair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펠로 암체어입니다. 제가 이케아 홈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제일 상위권에 베스트셀러 의자가 구로 선정이 되어있었는데요, 베스트 셀러답게 되게 멋스러운 의자입니다. 하이엔드 한 실루엣에 베이직하면서 정말 편해 보이는데요, 컬러도 무난해서 여러 모던한 스타일에 인테리어나 빈티지, 북유럽스러운 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그런데 가격이 5만5천원에 가성비 제품이어서 인기가 많고 베스트셀러에 선정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Ekero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에케뢰 암체어입니다. 그랑 코포르 체어 느낌이 나기도 하면서, 등 쿠션은 앉는 자세에 맞춰서 위치가 조정이 되는데요, 내구성이 좋은 만들어졌으며 하이엔드한 느낌이 나면서 뒷면에는 가구들이 마치 합쳐져 있는 디테일로 모던한 가구입니다. 바우하우스 스러운 느낌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Nordmyra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노르드뮈라 체어 입니다. 베이직하면서 귀여운 느낌에 의자인데요, 기본적인 느낌이면서도 실루엣에 포인트가 잘 들어갔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도 잘 어울리고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가구입니다. 컬러는 두 가지로 대나무/화이트와 화이트/자작나무가 있는데요, 가격은 49,900원대입니다.

Martin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르틴 체어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은은하게 컬러 포인트가 들어가서 되게 깔끔한 제품인데요, 등판 길이가 (42cm) 높아서 기댈 때 편안하고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어서, 아메리칸 빈티지스러운 느낌을 원하셨던 분이나 미니멀한 느낌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컬러는 올블랙과 올화이트가 있고 가격은 3만 원입니다. 

Tobias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토비아스입니다. 최근에 되게 유행한 PC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소품이나 가구들이 많았는데요, 토비아스 체어가 그중에 트렌드에 맞았던 가구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정말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심심하지 않게 투명디테일을 사용한 제품인데요, 모던한 인테리어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고 가구 컬러 선택이 고민될 때 어려울 때 선택해봐도 되는 제품으로 은은한 포인트에 가구를 원하셨던 분들에 추천해 드립니다. 컬러는 투명/크롬도금, 그레이/크롬도금, 블루/크롬도금으로 가격은 89,900원입니다.

Kullaberg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쿨라베리 체어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책상, 의자로 모던한 기능을 더했는데요, 회전과 높이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의 메탈 링은 발 받침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등받이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옮기고 들 수 있는데요 다리 받침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고르지 않은 바닥에도 안정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가격은 79,900원에 두 가지 컬러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기능성 있는 의자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Bernhard


그리고.. 벌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베른하르드 체어입니다. 고급스러운 골드브라운 컬러로 클래식하게 나온 제품인데요, 의자 시트의 탄성이 좋아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고 패딩 소재 시트와 등받이가 몸을 편안하게 받쳐줍니다.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여 청소하기에도 간편한데요. 시간이 흐를수록 색이 더욱더 깊어지고 오래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의자를 원했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인테리어 관련해서 몇 의자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나요? 혹은 제가 소개해드린 의자들 외에도 좋아하는 의자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흥미롭고 재밌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