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미니멀 좋아하면 쿠어 입으면돼 / Check if you like the brand COOR

미니멀리즘, 패션,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 쿠어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미니멀리즘 한 스타일에 브랜드는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정말 이쁘고 핫한 브랜드죠, 이번에 FW 시즌이 오면서 가을을 위해 열심히 준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만큼 여러 브랜드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하고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디테일 개발해내는데 쿠어 브랜드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여드리면서 한번 참고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가을 하면 니트나 드레스 셔츠, 가을 아우터 외 여러 바지들이 있죠, 이 아이템들 중에 먼저 쿠어에 셔츠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Dress Shirts

오버핏 히든 셔츠

처음으로 보여드릴 드레스 셔츠 제품은 오버핏 히든 셔츠입니다. 오버핏 히든 셔츠는 정말 깔끔하면서 쿠어에서 나온 셔츠 중에 제일 미니멀 스럽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디테일을 살펴보면 다른 일반 셔츠와는 다르게 버튼을 보여주는 디테일을 숨기면서 좀 더 클린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핏도 오버핏이면서 정말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코디가 붕 뜨지도 않고 깔끔한 핏으로 세미 오버나 스트레이트핏에 팬츠를 매치해줘도 안 어색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 블루 그레이, 화이트 색상이 있습니다. 블랙컬러는 없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로 포인트를 주기 좋습니다.

Knitwear

리버서블 스프링 니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니트웨어 입니다. 쿠어 아이템들 자체가 미니멀리스틱 하면서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그중에 무난하게 코디 매치가 가능하면서 조그만 디테일로 느낌을 바꿔준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리버서블 스프링 니트입니다.  니트를 그냥 봤을 때 되게 깔끔하면서 무난하게 보이는 아이템인데요, 하지만 옷 부분에 라인들이 튀어 나와 있는 디테일들이 있습니다, 마치 뒤집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디테일이 있는데요, 그런데 잘못하면은 지저분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그런 게 아닌 정말 이쁘게 라인들이 따라오고 팔꿈치 부분에는 동그랗게 원단으로 메꾼걸 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하면서 디테일이 정말 센스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서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라데이션 니트

다음으로는 그라데이션 니트입니다. 이 니트를 처음 보고 정말 이쁘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원단이 스트레이트 느낌으로 떨어져서 정말 포근한 느낌을 주고 그라데이션 디테일도 되게 자연스럽게 컬러가 빠져서 되게 괜찮다고 생각이 든 아이템입니다. 슬랙스, 청바지 다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컬러는 두 가지인데 둘 다 전반적으로는 아이보리 컬러이지만 밑에 그라이데션 디테일로 된 밑부분은 더스티. 그린과 브라운 컬러가 있습니다.

Outwear

울 블루종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울 블루종입니다. 블루종 트렌드가 오면서 여러 브랜드에서 블루종 자켓들이 나왔는데요, 그런데 쿠어에서 나온 이 울 블루종 자켓은 정말이지 정말 유니크하고 디테일들이 이쁘게 들어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기장이 크롭하게 나오고 팔길이가 길게 나와서 모던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여기서 개인적으로 허리 쪽 기장이 좀 더 크롭하게 나왔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있지만, 적당히 크롭하게 나와서 차분한 느낌을 주고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절개된 라인 디테일도 이쁘게 들어가면서 볼륨감 있는 핏이 깔끔하게 잘 빠졌는데요, 컬러는 모카 그레이, 그레이, 블랙이 있습니다.

Bottom

벨티드 커브 진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데님 팬츠인데요. 먼저 보여드릴 데님 아이템은 벨티드 커브 진입니다. 처음에 봤을 때 슬랙스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아이보리 색상으로 나온 벨티드 데님인데요, 아이보리 데님에 벨티드 디테일을 넣은 것도 이쁜 포인트고 한데 절개 디테일까지 추가되어서 미니멀리스틱한 무드에 되게 유니크한 것 같습니다. 핏은 와이드한데 살짝 테이퍼드 하게 들어가서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델타핏 그라데이션 데님 팬츠

이번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인데요, 바로 델타핏 그라데이션 데님 팬츠입니다. 그라데이션 니트에 이어서 그라데이션 데님 팬츠인데요, 투톤 워싱이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바지핏도 세미 오버로 들어가서 깔끔하고 시크한 무드까지 가져가서 코디가 가능하고 과하지도 않은 디테일이어서 바지로 차분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분들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쿠어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면서 같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아이템이 제일 마음에 들었나요? 또는 알고 싶으신 브랜드가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잊지 마시고 그럼 다음에도 재밌고 흥미로운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