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패션

요즘 핫하게 올라오는 신발들 추천,코디방법까지! ㅣ 프라다,버켄스탁,메종 마르지엘라 x 리복,보테가 베네타,이지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버켄스탁, 머렐, 그리고 이지 부스트, 이번에 슬슬 많이 핫해지고 있는 아이템 브랜드, 오늘은 이 다섯 가지 브랜드에 신발들에 관해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보그 갤러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최근부터 아주 핫해지고 있는 신발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슈즈 하나만으로도 코디 느낌 자체를 달라 보이게 할 수 있고 개인 만족으로 모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오늘 그래서 앞서 소개해드린 브랜드에 신발들에 대한 소개와 코디 스타일링까지 알려드리게 될 텐데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참고해보셔서 다른 브랜드로도 코디가 가능하니 그런 부분들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보겠습니다.

Prada 로퍼 슈즈

먼저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프라다 브러시드 가죽 로퍼입니다. 클래식하면서 세련되게 나온 디자인에 프라다 로퍼인데요, 위에 가죽 부분만 보면 노멀해 보일 수 있지만, 솔 부분 쉐입이 트렌드 하게 나오면서 포인트 있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신발에다가 포인트로 삼각 프라다 로고 플레이를 했는데요 눈에 띄게 이쁘고 키 높이 효과까지 있어서 옷과 매치할 때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코디 방법 같은 경우에는 정말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한데요,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모두가 이쁘게 소화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와이드 한 슬랙스와 매치를 해주셔도 너무 깔끔하게 소화가 잘되고 슬림한 팬츠에 롤업해서도 예쁘게 소화가 가능하십니다.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도 로퍼를 신고 코디를 많이 하는데요 흰 양말에 반바지와 매치를 하기도 하고 긴바지와 매치를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코디가 살짝 어색해 보일 수도 있지만, 영국에서 이 스타일로 많이들 코디하셔서 그런 부분들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 원피스와 매치하셔도 이쁜 룩을 완성 시 키스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바운스 레이스업 부츠

다음으로는 보테가 베네타 바운스 레이스업 부츠입니다. 정말 동글동글하면서 귀엽고 영한 느낌을 많이 주는데요, 청키한 아웃솔이 유니크하게 만들면서 노란색 스티치로 캐주얼한 느낌을 줬습니다. 조거팬츠에 매치해도 정말 잘 어울릴 아이템이고 굽이 높아서 키 높이 효과를 주는데요 대신에 아웃솔이 좀 무겁다는 평이 있는데 굽이 3,5cm 하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코디 방법은 무난하게 와이드한 슬랙스와 매치하셔도 정말 이쁘고 이게 캐주얼한 느낌도 강해서 유니크하게 조거팬츠와 매치하셔도 정말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보통 조거팬츠나 청바지와 매치를 하시는데 슬림하게 매치하셔도 이쁘게 나와서 한번 다양하게 코디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색상 같은 경우에는 블랙 색상과 카키 그린 색상이 있는데 보테가 베네타만의 느낌이 들어가고 싶고 포인트를 강하게 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카키 그린 색상을 추천해 드리고 무난하거나 캐주얼하게 매치하고 싶으신 분들에는 블랙 색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X 리복 클래식 레더 타비

다음으로는 핫한  메종 마르지엘라 와 리복이 콜라보한 클래식 레더 타비 슈즈입니다. 최근부터 리복이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준 신발입니다. 이 신발에 특징을 보면은 레더 가죽 위에 페인팅을 했는데요, 이유는 점점 신을수록 페인트가 벗겨져서 더욱더 유니크해진다고 합니다. 마치 최근에 나온 나이키 에어포스와 아티스트 지드래곤님이 협업한 신발에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특징으로는 타비 디테일인데요, 프랑스 파리의 기반으로 된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일본적인 느낌이 나는데요, 저희가 일본적인 느낌을 받은 것과 같이 마르지엘라에서 일본에서 15세기 때 신었던 타비에서 영감을 받으면서 현재에서 까지 영향을 쭉 받고 지금에 럭셔리 패션 브랜드 시장에서까지 이어지게 된 겁니다. 슈즈 혀부분에 마르지엘라와 리복에 로고플레이를 하면서 리복과 메종 마르지엘라를 잘 스며들게 한 디자인 인 것 같습니다.

코디 방법 같은 경우에는 디테일이 강하다 보니 코디를 진정시킬 블랙 팬츠에 매치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지부스트 폼 러너

다음으로는 비싼 크록스라고도 불리는 이지부스트 폼 러너입니다. 이번에 나온 이지부스트 폼 러너는 전에 흔히 이지부스트 숫자로 불렸던 350이나 500,700 이 아닌 폼 러너 라고 불리는데요, 이유는 고무 폼이라는걸 사용해서 만든 재질이어서 그렇게 단순하게 지은 것 같습니다. 이 신발에 특징 같은 경우에는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가진 디자인인데요, 고무 신발에 구멍이 많이 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이지부스트 500에 디테일과 다른 이지부스트들에 디테일을 적용을 하였습니다. 구멍이 나 있어서 여름에 신기에 최적화된 신발인데요, 기존에는 볼수 없었던 칸예만에 디자인이고 트렌드하고 유니크한 걸 도전해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코디 방법은 물론 덮는 기장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셔도 좋지만 반바지에 양말을 올린 포인트로 매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흰색이 너무 평범하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색상들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켄스탁 a630

마지막으로는 버켄스탁에 a630입니다. 이 신발은 여름용 더비슈즈 크록스 구두라고 할 만큼 재질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면서 더비슈즈 스러운 쉐입을 보여줍니다. 이 신발도 여름에 신기에 정말 좋고 고무 재질이어서 신고 벗기에 편한데요. 미니멀한 감성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어서 미니멀리즘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핫하고 더비슈즈처럼 너무 딱딱한 느낌이 안 들고 그만큼 데일리 하게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 스러운 느낌도 있어서 보테가 베네타는 좀 비싸고 가성비 신발이고 보테가 베네타 스러운걸 원하신다면 추천해 드리는 신발입니다.

코디 방법은 슬렉스쇼츠나 청바지 또는 슬렉스를 매치해주시고 색상은 블랙, 블루, 화이트 색상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