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요즘 아주 핫한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 코디 분석!

노래만 내면 빌보드 1위를 하는 가수,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 그의 재능,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그 아티스트, 헤일리 비버에 남편, 오늘은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보그갤러리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요즘 많은분들에게 큰사랑을 받고있는 그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에 아웃핏을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요, 요즘 그가 되게 많은 주목을 받으면서 코디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크게 3가지 스타일을 한번 준비해봤는데요, 바로 스트릿 패션, 데일리 캐주얼 패션, 미니멀 패션이 있습니다. 그럼 첫 번째로 스트릿 패션입니다.

스트릿 패션

먼저 보여드릴 스타일은 스트릿 패션 스타일입니다. 저스틴 비버에 스트릿 패션 특징을 보시면 오버한 조거 팬츠와 오버한 후드티나 스웨트셔츠를 입고하고 계십니다. 흔하게 저스틴 비버에게서 볼 수 있는 스타일인데요, 하도 편해서 그런지 자주 오버사이즈에 세트업  착용하십니다, 그리고 셋업 트레이닝복을 입었다 하면, 그가 만든 브랜드 "드류" 옷을 입은 걸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의 브랜드 네임 드류인 이유는 그의 두 번째 이름 저스틴 드류 비버 말레트에 서 따와서 드류라는 네임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팬들도 역시 이 사실을 알고서는 좋아하는 팬이 많았습니다. 저스틴도 좋지만, 그의 다른 이름 드류 라는 이름이 친근하게 좋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많은 투어를 하고 힘들게 지내왔었던 그의 게는 최적화된 옷이죠, 많은 댄스 퍼포먼스라던가 그의 일정에 맞춰서 바쁘게 움직이는걸 고려 하자면요, 그래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정말 편하게 옷을 만든 것 일수도 있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특별할 때 아니면은 트레이닝복만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그의 옷을 자세하게 분석해보자면 예전에 퍼 포즈 투어 때 시크하고 어두운 룩만 선호를 했다면, 지금은 그 반대로 정말 알록달록한 옷을 많이 입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캡 모자를 착용하는 걸 많이 봤다면 지금은 비니를 정말 많이 사용해서 아웃핏 심심하지 않은 아웃핏을 만드는데요 같은 컬러에 옷을 매치해서 신발에다가 포인트를 주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반바지와 스트릿 한 무드를 가져가기 위해 신발을 사용해서 스트릿 한 느낌을 줄 수 있었는데요, 만약에 깔끔한 스니커즈나 더비슈즈로 포인트를 줬으면 데일리 한 캐주얼 느낌이라던가 깔끔하게 미니멀한 느낌을 더 줄 수 있었을 텐데 밸런스를 잘 맞춘 것 같습니다.

데일리 캐주얼 패션

다음으로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두 가지 장점을 가진 룩이죠. 바로 데일리 캐주얼룩입니다. 데일리 캐주얼룩은 저스틴 비버님이 좀 꾸미고는 싶은데 편한무드도 함께 가져가는 느낌을 잘 표현 해준 룩인데요, 와이셔츠를 사용한 아웃핏 스타일입니다. 저스틴 비버는 항상 와이셔츠를 많이 입고 왔었는데요, 역시 기본 아이템이라 그런지 지금까지 여러 스타일을 만들고 계십니다. 이번 최근에 "Lonely"  라이브 퍼포먼스에서도 체크무늬에 셔츠와 편안한 와이드핏에 팬츠를 입고 데일리 하게 흰색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컬러가 복잡한 룩에 다른 컬러에 슈즈를 매치했으면 아웃핏 밸런스가 안 맞았을 수도 있었을 텐데 흰색 스니커즈로 차분하게 스타일링 해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외 다른 아웃핏을 분석해보면 "holy" 라이브 퍼포먼스에서는 너무 화려한 패턴에 옷이 아닌, 차분하고 깔끔하게 차분하게 톤온톤 매치를 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습니다. 브라운색 팬츠와 흰색 와이셔츠와 이너웨어로 흰색 티셔츠를 입었는데요 옷 부분만 보면 되게 평범하다고 볼 수 있겠지만 밑에 나이키 조던 하이 그레이/화이트 컬러로 적당하게 포인트를 잘 주셔서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그 외에도 반팔와이셔츠와 평소에 편하게 자주 입는 슬림 러닝셔츠를 매치하여 시크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계절에 맞춰서 시원한 느낌에 흰색과 밑에 파란색 면 팬츠를 스타일링 해주시고 밑에 나이키와 디올이 콜라보한 나이키 조던을 신었습니다. 옷들을 자세히 보시면 반팔 와이셔츠에 재질은 타월 또는 트위드 재질에 셔츠를 입으셨는데요, 재질로 포인트를 이쁘게 주는 건 어려운 패션 스킬인데 저스틴 비버는 잘 소화하신 것 같습니다.

미니멀 패션

마지막으로는 미니멀 패션입니다, 일부러 꾸민 느낌이 나지만 정말 깔끔하고 팬들도 그 많은 스타일중에 이룩을 제일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룩에 특징은 최소한에 아이템이나 기본적인 느낌을 추구하고 필요 없는 디테일을 뺀 게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디테일이 없는 정장 아웃핏이나 패턴이 안 들어가고 무지 컬러와 재질로 포인트를 주는 옷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아웃핏을 보면은 파리에서 화제가 된 아웃핏인데요,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에 아이템들을 착용했는데요, 위에 보테가 베네타 자켓을 매치해서 심플하게 흰 티에 블랙 슬림 진을 입었는데요, 이렇게만 봐도 정말 깔끔하고 이쁜 아웃핏인데, 역시 저스틴 비버답게 비니와 퍼플 선글라스 그리고 옐로우 컬러에 보테가 베네타 슈즈를 신어서 남들과 다르고 유니크하게 착용을 하였습니다. 아예 포멀하게 더비슈즈와 매치를 했어도 정말 이뻤겠지만 이렇게 한두 가지 아이템으로 되게 트렌드하고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다음으로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셨을 때 입으셨던 아웃핏인데요, 자세히 보시면은 역시 심플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많은 패션 이스트들이 선보이는 스킬인데요, 러닝셔츠를 이너웨어로 착용해서 위에 아우터 걸치듯이 반팔 와이셔츠를 입고 깔끔하게 와이드한 블랙 슬랙스와 자주 착용하는 나이키 에어포스 1을 착용하고 비니까지 매치하셨습니다. 되게 많은 컬러들이 매치되 있는데 그 컬러들에 공통점은 차분한 느낌에 쿨톤 색상들이 있다, 총 4가지의 컬러가 들어가 있어서 잘못하면 스타일에 밸런스가 무너질 수도 있었을 텐데 지금 이 코디가 잘 어울리는 이유는 흰색 러닝셔츠와 화이트슈즈 그리고 화이트와 가까운 컬러에 베이지 컬러에 반팔셔츠 그리고 어두운 계열에 블랙 슬랙스 팬츠와 네이비색 비니가 차분하게 어우러지면서 되게 센스 있게 잘 매치한 아웃핏을 볼 수가 있습니다.

네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에 옷 스타일을 분석해보고 배우는 시간을 가져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아웃핏이 마음에 들었나요? 그리고 여러분들은 어떤 아티스트에 아웃핏이 궁금하신가요? 궁금하신 건 댓글을 달아주시고 구독과 좋아 요는 잊지 마시고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